콘텐츠로 건너뛰기

경영자들이 알면 좋을 주요 비즈니스 트렌드

팔숲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849번길 38-41 팔숲
031-577-0526
월-금 11:00-19:30
토,일 11:00-21:00


가정보육 하는 평일 아침 아기랑 공기 좋은 브런치 카페 팔숲에 다녀왔어요. 당일로 다녀오기도 부담스럽지 않은 서울이 가까운 남양주에 위치하고 있어요. 비오거나 너무 더운날씨 아니면 공기 좋은 숲에서 아기랑 산책하기 혹은 데이트하기 너무 좋은 코스예요.


(평일은) 주차공간도 여유있고 마당이 엄청 넓어요. 팔숲의 시그니처 큰 그네가 반겨주네요. 안 타볼 수 없는 위치에 있는 그네.


뒷 마당으로 걸어가면 테이블이 많아요. 평일이라 여유로웠어요. 사진 오른쪽 공간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아이들 데리고 오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브런치 먹으러 들어간 팔숲 건물에서 찍은 뒷마당이예요. 건물은 지하부터 2층까지 있어요. 전체적으로 테이블이 제법 많아요. 주말에는 이것도 부족하다네요.


1.5층 높이의 건물 안에서 내려다보면 팔숲의 전경을 파노라마뷰로 즐기실 수 있어요.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고요.


프렌치토스트 브런치 두개 시켜서 1인 1브런치 하고 왔어요. 커피도 맛있고 스콘도 맛있고 다 하네요.


이것저것 보여주고 싶어서 산책길로 쭉 걷다보니 산으로 이어지는 숲길이 있네요. 짧은 코스로 산책이 가능해서 커플들은 커피 들고 다녀오더라고요.


두두는 뒷마당에서 혼자 흙도 파고 돌로 밥짓고 노느라 바빴어요. 자연에 풀어 놓으니 혼자서도 제법 잘 놀더라고요. 뒷마당이 제법 넓다보니 애견동반도 가능하대요.

평일 오픈시간보다 일찍가서 주문을 기다렸어요. 야외 정원도 잘 꾸며져 있어서 그네도 타고 구경하기 좋았네요. 의도치 않게 오픈런했지만 평일은 아주 한산했어요. 그런데 주말은 또 다른가봐요. 주차도 테이블도 바쁘게 돌아간대요. 가능하다면 평일 방문을 추천합니다. 겨울이 오기 전 하늘이 예쁜 가을날씨가 되면 조만간 또 방문하려고 합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고, 소중한 공❤️감 감사합니다^^

비교 (0/20)
모두 지우기